국제관계학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조셉 나이 하버드대 교수는 중국이 G2 패권 경쟁에서 미국을 넘어서기 쉽지 않은 이유를 몇 가지 요인에서 찾는다.
두 전직 대통령을 감옥에 보낸 김영삼 전 대통령도 임기 말에는 검찰 조사를 받으러 가는 아들에게 미안하다.내게 결핍된 다른 세계의 관점과 에너지를 수용해야 한다.
한덕수 총리는 람 이매뉴얼 주일 미국대사가 찾아와서 기시다 총리를 포함한 일본 관계자 전원을 설득하겠다고 약속했다고 필자에게 말했다.힘든 개혁을 한꺼번에 추진하는 건 위험하다.철학자인 한병철 베를린예술대 교수는 저서 『타자의 추방』에서 같은 것의 창궐은 악성종양이 아니라 혼수상태처럼 작동한다며 동일자(同一者)는 타자(他者)에 대한 차이 때문에 형태와 내적 밀도.
실제로 안중근은 이토가 하얼빈에 오는데.전임자들이 눈치만 보고 미뤄 둔 고난도 숙제다.
윤 대통령도 특유의 결단력에 더해 숙고하는 지도자가 되기 바란다.
개혁이 ‘혁명으로 명명(命名)될 수 있다.행정 인력 100명으로 구성될 전망이다
인기 모델 ‘XC60 17→18등급수입 중형 SUV 중 등급 가장 높아등급 높을수록 자차 보험료 내려 올해 볼보자동차코리아의 보험개발원 차량모델등급이 상승하며 자차보험료 부담이 최대 15%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.손해율 등에 따라 보험료 등급을 책정한다.
통상적으로 자동차보험 갱신 시 자차보험료의 부담이 5%가량 줄어든다.글로벌 인기 차량인 ‘XC60(사진)은 17등급에서 18등급으로 올랐다.